2014-02-03
- 1월 30일 이벤트 항목 삭제
- 리우쉐링 항목을 1렙합성 으로 수정
- 1렙합성 계산에서 제이드(레어등급) 카드를 계산할 수 있도록 변경
2014-01-31
- 1월 30일 이벤트 오류 수정
2014-01-29
- 1월 30일 이벤트 적용
- 베이스 카드가 언커먼 이하인 경우 체크를 하시면 보너스 경험치를 20%가 아닌 50%로 적용하여 계산합니다.
2014-01-18
- 자동완성 기능의 알고리즘을 변경
2014-01-02
- 메인 페이지 재구성
2013-12-12
- 자동완성 기능의 카드 표시 레벨을 80으로 변경
- 자동완성 기능의 카드 레벨을 표기
2013-11-21
- 역합성 기능 중 경험치 선택 옵션은 쿠키에 저장 후 불러오게 됩니다.
- 추가로 저장이 필요하신 기능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2013-11-11
- 합요일이 사라졌습니다.
- 베이스 카드(렙업시킬 카드)가 언커먼 이하인 경우 상시 1.2배 적용이 됩니다.
- 베이스 카드(렙업시킬 카드)가 언커먼 이하인 경우 계산시 옵션을 적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자동완성 기능에서 베이스 카드로 언커먼 이하를 선택할 경우 자동으로 옵션을 적용해줍니다. (수정1)
2013-11-07
- 자동 완성을 최신 카드화
- 녹스 초상화 숨기기 관련 해서는 문의메일 주시기 바랍니다.
2013-11-03
- 자동 완성 기능을 추가(최대 레벨을 자동으로 적어줍니다)
- 프로그램 버전의 업데이트 보류(웹버전 및 어플만 업데이트)
- 역합성 결과에서 역합성으로 추가계산 기능을 추가(수정1)
- 메인 페이지 리뉴얼
2013-10-17
- 합요일(일요일) 1.2배 기능을 지원
- 가상합성 부분의 수식 오류를 수정
2013-10-05
- 10-6일 1.5배 이벤트를 임시 옵션에 추가(수식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.)
- 10-6일 1.5배 이벤트 수식 오류 1차 수정(가상합성 분야)
- 리우쉐링 합성 기능을 추가
2013-10-02
- 추가 계산 중 역 합성을 추가
2013-09-30
- 합성 결과에 총 경험치량을 표기
2013-09-27
- 가상합성 계산기에 추가계산 기능을 추가(재료카드가 여러장일 경우 사용)
- 웹/모바일 버전의 구동 속도를 개선
2013-09-22
- 웹/모바일 버전의 일부 UI를 변경
- 웹/모바일 버전의 구동 방식을 소폭 변경
- 웹/모바일 버전의 구동 속도를 개선(수정1)
- 웹/모바일 버전에 도움말 기능을 추가
2013-09-20
- 웹 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통합
- 가상 합성 기능을 추가(카드를 먹인 결과를 보는 기능)
- PC버전 프로그램의 창 여백을 조정(수정1)
2013-09-18
- 안드로이드 어플 개선(가로/세로 모드 전환시 팅김현상 수정)
2013-09-16
- 32/64비트 자바를 모두 지원하도록 변경(재수정, 테스트 해봄)
- 다단 역합성 공식의 오류를 수정(검증 완료)
- 모바일용 버전을 제작(안드로이드 한정, apk)
- 32비트 버전 다운로드 링크 수정(수정1)
2013-09-15
- 32/64비트 자바를 모두 호환되도록 변경(테스트 안해봄..)
- 웹 버전의 배경 색상을 변경
2013-09-14
- 소모 금액을 표시(개별)
- 다단 역합을 지원(1차~@차)
- 출력 문구를 알기쉽게 변경
« 닫기
가상 합성 기능을 통해서 합성의 결과를 예측해볼 수 있습니다.
재료 카드의 수량
- 카드를 몇 장을 가지고 합성을 시도할 것인지를 의미합니다.
- 예를들어 3 을 적으시면, 카드를 3장만 소모해서 가장 최적의 결과를 산출합니다.
다단 역합성 회수
- 1~@차 역합성을 의미합니다.
- 예를 들어서 2를 적으면 2차 역합성의 계산을 따릅니다.
연관 2배
- 연관카드일 경우에 경험치를 2배로 받는 효과를 의미합니다.
백분율로 보기
- 결과 중 나머지 경험치를 보는 방식입니다.
- 체크를 하실 경우에는 %로 표현이 되며, 올려야 하는 경험치 및 남겨야 하는 경험치를 표기해줍니다.
- 체크를 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최종적으로 올려야 하는 경험치를 표기해줍니다.
추가계산
- 베이스 카드의 설정을 갱신하여 다시 재료카드를 먹여보는 계산입니다.
- 재료카드가 여러장이실 경우 유용합니다.
리우쉐링
- 목표 레벨 까지 리우쉐링 만드로 계산을 하는 기능입니다.
- 비손해 모드의 경우 최적의 개수를 찾아줍니다.
자동완성
- 카드의 만 레벨을 자동으로 적어주는 기능입니다.
« 닫기
- 도시락을 만드시거나 역합을 하실 때 유용합니다.